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A/S안내 및 접수
원격지원 서비스
드라이버 자료실
서비스센터 찾기
CUSTOMER

고객지원

끝까지 책임지는 사람들, 에이텍입니다.





서비스상담 A/S

1544-5500

평일 09:00 - 18:00 / 점심시간 12:00 - 13:00
토요일 09:00 - 14:00(일요일,공휴일 휴무)

A/S 접수

PC·모니터·TV·음식물계량기 등 에이텍 제품 서비스(A/S) 및 드라이버, 자재구입, 기타

유지보수 장비 하드웨어·소프트웨어 서비스(A/S)

고객의 소리

개선사항 접수 : 불편사항 및 개선요청사항글

칭찬 접수 :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칭찬글

기타 : 장애접수 및 기타 문의사항

공휴일, 토요일, 일요일은 접수하신 사항에 대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접수내용은 접수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